본문 바로가기
뉴스

다저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NLCS 6차전 경기 시간이 토요일 오후 5시로 확정

by 써니예요 2021. 10. 23.
반응형

 

 

다저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NLCS 6차전 경기 시간이 토요일 오후 5시로 확정되었습니다.

미국 시간 오늘 10월 22일 금요일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 시리즈 6차전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5:0으로 완봉승을 거두고 4승 2패로 월드시리즈에 진출이 확정되면서, 토요일 오후 2시로 예정돼있던 다저스와 브레이브스의 6차전은 프라임타임인 5시로 변경되었습니다.

 

한편 다저스의 6차전 선발로 발표됐던 맥스 셔저가 오른 팔 부상으로 제외되면서 다저스의 우승의 큰 걸림돌이 될 것 같습니다.맥스 셔저는 SF 자이언츠와의 NLDS 마지막 5차전에서 9회 한이닝을 던지며 세이브를 기록하는 등 대활약을 펼쳤지만, 그 후 ATL 브레이브스와의 2차전에서 4.1이닝 동안 4안타 2 실점을 허용한 후 오른팔이 거의 마비가 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그 후 맥스 셔저는 6차전 선발 출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나봅니다. 그래서 결국 경기 출전이 불가능해지고 말았고, 만일 시리즈가 7차전까지 갈 경우의 출장 여부도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시간 현재 6차전에 누가 대신 선발로 나설 것인지는 발표되지 않고 있지만, 토니 곤솔린, 에반 필립스,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3-4 이닝을 소화하는 불펜 경기로 나설 가능성이 크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