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무증상 갑상선 항진증 수술 후기

by 써니예요 2022. 1. 7.
반응형

수술을 한 지 6개월 이상 지난 거 같습니다.

혹시 제가 쓰는 이 글이 갑상선 관련해서 수술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글을 쓰려고 합니다. 

 

목젖 밑으로 가로 4cm 자르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현재 흉터는 많이 가라앉아 가까이 보지 않으면 잘 모릅니다. 하지만 목의 주름이 없고 깨끗한 사람은 흉터 자국이 보일 수 도있습니다. 

 

수술을 받기 전과 후는 확연히 다릅니다. 

 

갑상선 수술뿐만 아니라 모든 수술 전의 걱정이 있지만 !! 수술받은 거 후회 안 합니다.!! 진짜 몸이 더 편안하고 개운하고 가볍습니다. 저도 수술을 받으라고 권유받기 전에 2-3개월 정도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선택을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약도 먹고 좋습니다. !! 

 

당연히 사람마다 증상이 다르고 환경이 다르고 상황이 다르니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하신 후 수술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미국에서는 수술을 권유하고 한국에서는 약물치료를 권유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래의 관련글을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직접 경험한 무증상 갑상선 항진증 또는 불현성 갑상선 항진증

 

직접 경험한 무증상 갑상선 항진증 또는 불현성 갑상선 항진증

저는 제가 직접 경험한 무증상 갑상선 항진증 또는 불현성 갑상선 항진증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연예인들이 종종 갑상선 항진증 또는 갑상선 저하증 걸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this-is-where-i-live.tistory.com

 

 

무증상 갑상선 항진증 수술 이야기

 

무증상 갑상선 항진증 수술 이야기

미국 병원 안에서 있었던 일을 적으려고 합니다. 우선, 저의 건강보험회사는 (Kaiser Permanente)카이저 퍼머넨테입니다. 미국은 다양한 건강보험회사들이 있고 다양한 건강보험 플랜이 있습니다.

this-is-where-i-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